블랭크코퍼레이션은 자사 쿡웨어 브랜드 모도리가 ‘2022홈테이블데코페어’에 참여한다고 28일 밝혔다.

관계자는 "모도리는 직접 제품을 보고 품질을 확인하는 것이 중요한 쿡웨어 특징을 고려해 처음으로 오프라인에서 제품을 선보인다."라며 "이번 홈테이블데코페어에서 실제 가정집 식탁과 부엌을 모티브로한 모도리 하우스 콘셉트로, 소담과 구들 시리즈 등 모도리의 히트상품 전 라인뿐 아니라 곧 출시 예정인 아롱 쿡웨어 세트와 페어 한정판 구들 프라이팬 크림화이트 에디션을 선보인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구들 프라이팬 2종 크림화이트 에디션과 아롱 쿡웨어 라인의 전 제품은 내구성이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최신 버전의 7세대 세라믹 코팅을 적용하였다. 세라믹 코팅은 천연 모래의 도자기 성분으로 만든 안전한 코팅이라 과불화합물(PFOA) 성분이 전혀 배출되지 않아 건강한 요리와 음식을 즐길 수 있는 장점이 있으며 7세대로 업그레이드되어 기존의 코팅팬의 한계점을 보완하였다. 구들 프라이팬 2종 크림화이트 에디션은 홈테이블테코페어 한정으로 선보이는 제품으로 현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또한 곧 신규 출시 예정인 아롱 쿡웨어 세트 및 소담쿡웨어 아롱 에디션 실물을 확인할 수 있으며 아롱 쿡웨어 2종 세트는 페어에서만 선착순 사전 예약 신청을 받는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현장에서 이벤트 및 할인도 진행한다. 모도리 인스타그램 팔로우시 모도리 스티커 증정, 전시 현장 사진을 SNS에 업로드하고 인증 시 행사 후 추첨을 통해 구들 프라이팬 화이트 에디션 등 모도리 제품을 증정한다. 또한 기존에도 모도리를 쓰고 있던 고객은 보유하고 있던 모도리 제품 사진을 현장에서 인증하면 원하는 컬러의 조약돌 마그네틱을 선택할 수 있으며 메모지를 함께 증정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현장 구매 할인 혜택 및 깜짝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오프라인 페어에 직접 오지 못하는 고객들을 위해 온라인에서는 ‘집에서 편안히 즐길 수 있는 모도리 리빙 페어’ 콘셉트로 행사를 진행한다. 11월 28일부터 12월 7일까지 자사몰에서 최대 63%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선착순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라고 덧붙였다. 

이번 전시참가를 진행한 블랭크코퍼레이션의 신가은 프로는 “소담쿡웨어라는 단일 히트제품으로 시작해 라인을 확장하며 쿡웨어 브랜드로 거듭난 모도리가 디지털에서 오프라인으로 고객 접점을 확장하는 첫 단계”라며, “모도리는 온 오프라인의 다양한 접점을 통해 고객 경험과 만족도를 높이는 리빙 브랜드로 성장할 것” 이라고 밝혔다.  

이번 홈테이블데코페어는 오는 12월 1일부터 4일까지 코엑스 C홀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