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스터디교육이 만든 중등 인강 엠베스트가 2학기 기말고사 대비 ‘실시간 질문 게시판’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기말고사를 공부하다가 잘 이해되지 않거나 궁금한 내용들을 엠베스트 강사진으로부터 빠르게 답변받을 수 있다. ‘실시간 질문 게시판’에는 과학의 장풍, 국어 유현진, 수학 민정범, 영어 박영아, 사회/역사 곽주현 등 엠베스트의 대표 중등 강사진이 총출동해 학생들의 궁금증에 빠르게 답변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실시간 질문 게시판 운영 시간 중 학생들이 올린 질문들은 당일 오후 11시 30분까지 선생님들의 답변을 받을 수 있다. 실시간 질문 게시판은 11월 27일(일)부터 12월 19일(월)까지 운영되며,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중학교 기말고사를 준비하며 생기는 궁금증을 그때그때 빠르게 해결할 수 있는 엠베스트 실시간 질문 게시판을 적극 활용해 올해 마지막 내신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기를 바란다."라며 "한편 엠베스트 무료체험 이용자에게는 실시간 질문 게시판은 물론 유료회원과 동일하게 교과서 출판사별 내신 대비 강의를 비롯하여 족보닷컴 무료 쿠폰 및 내신마스터 등 다양한 기말고사 대비 콘텐츠를 경험해볼 수 있는 혜택이 제공된다."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