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킨텍스 '콘텐츠코리아' 박람회에 참가한 영상제작 전문 AWP STUDIO]

젊은 창작자들로 구성된 영상 콘텐츠 제작사 ㈜AWP STUDIO(대표 장창훈)가 감각적인 작업물과 사운드 관련 강점을 ‘콘텐츠 코리아’에서 소개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콘텐츠 코리아’는 일산 킨텍스에서 23일부터 25일까지 진행되는 콘텐츠, 마케팅, 영상 제작, VR/AR, 디자인 등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박람회이다. AWP STUDIO는 뉴미디어, 혼합형 모션그래픽, 메타버스 등 다양한 콘텐츠들을 선보이며 방문객 및 관계자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AWP STUDIO는 SK, 현대, 한화, 렉서스, 보령제약 등 대기업들의 콘텐츠를 제작했고, 다양한 관공서 등 넓은 스펙트럼의 제작능력을 갖추고 있으며, 자체 콘텐츠 제작으로 IP확보와 메타버스 콘텐츠 등 미래를 위한 투자를 하고 있다. 현재는 ‘잇다’라는 콘텐츠를 서비스하고 있으며, 메타버스 플랫폼 ‘릴팝’에서도 콘텐츠를 제작할 계획이다”라고 설명했다.

AWP STUDIO CEO(최고경영책임자) 장창훈은 “이번 기회에 다양한 고객 분들과 기업들을 만나면서 어떤 니즈가 있는지 알게 되었고, 향후 저희가 제작할 콘텐츠 방향성에 많은 영향을 미칠 것 같다”고 박람회 참가 소감을 전하며, “앞으로 변화하는 시대에 맞추어 항상 좋은 콘텐츠 제작에 힘쓰겠다”며 덧붙였다.

AWP STUDIO COO(최고운영책임자) 이태민은 “자사의 작업물을 선보일 수 있는 자리에 참여하게 되어 기쁘고, K-콘텐츠가 많은 사랑을 받는 지금 더 좋은 영상, 음악을 제작하여 양질의 콘텐츠를 제작하겠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