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에코백스

에코백스 ‘X1 터보’ 자동 세척 물걸레로봇청소기가 11월 23일부터 26일까지 4일간 네이버 ‘원쁠딜’ 이벤트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서는 X1 터보 물걸레 로봇청소기를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관계자는 “에코백스 X1 터보는 2022년에 출시된 최신형 물걸레 로봇청소기로 자동 물걸레 세척 기능과 강력한 흡입 청소 기능을 탑재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X1 터보 로봇청소기의 물걸레질 청소는 분당 180회 360도 회전하는 듀얼 스핀 물걸레가 바닥과 밀착하여 오염물을 확실하게 제거하며, 흡입 청소 모드는 총 4단계로 조절되며 최대 5,000Pa 흡입력을 지원하고 있어 청소 시간 및 상황에 따라 맞춤화 청소를 진행할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또한 “터보 X1 물걸레 로봇청소기의 스테읻션에는 총 8L의 대용량 물통(폐수통 4L + 클린수통 4L)이 내장되어 있어 스테이션에서 로봇청소기 본체로 물이 자동 급수되기에 물통을 자주 채우고 비워야 하는 번거로움이 없으며, 물걸레 패드 세척시 발생하는 오수는 즉시 폐수통으로 분리되어 이동하기에 바닥 물걸레질 청소 시에는 오염되지 않은 깨끗한 물로만 걸레질을 진행한다”라고 덧붙였다. 

에코백스 브랜드 업계 관계자는 “X1 터보의 경우 가장 최근에 선보인 모델인 만큼 최신형 밀폐식 dToF 센서와 인공지능 초광각 카메라 센서가 탑재되어 사람의 눈보다도 정확하게 구조와 사물 위치를 파악하며, 마이크 센서가 탑재되어 있어 간단한 명령어로 청소 모드를 제어할 수 있는 AI 음성 비서 모드를 지원하고 있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