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유이라 제공

뷰티 브랜드 유이라(euyira)가 본격적인 겨울을 앞두고 연말에 바르기 좋은 ‘블러싱 네일 컬러’의 FW 컬러 3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이는 신규 컬러는 신비롭고 오묘한 보라빛 핑크 컬러에 오팔 펄로 반짝임을 더한 ▲머메이드 쉘, 뽀얀 우윳빛 화이트 컬러에 섬세한 골드 펄로 화사함을 더한 ▲밀크 글레이즈, 투명한 카라멜 컬러에 시크한 실버 펄로 포인트를 주는 ▲카라멜 실버까지 3종이며, 3종 컬러 모두 쉬머한 펄이 들어가 손끝에 은은한 포인트를 더해 매력적인 연말 파티 룩 연출에 제격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22FW 컬러 3종이 추가되어 총 24가지에 컬러 라인업을 가진 유이라 블러싱 네일 컬러는 물이 함유된 수분 베이스의 수성 네일로 리무버 없이 미온수만으로 간편하게 떼어낼 수 있는 필 오프 타입이며, 도포 횟수에 따라 달라지는 오묘한 컬러감과 유리알 같은 광택감이 특징이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시럽 네일, 풀 컬러 네일, 글리터 네일, 투명 네일 등 다양한 컬러와 질감을 가지고 있고, 언제 어디서나 컬러 체인지가 간편해 스타일링에 따라 매일 다른 분위기로 연출이 가능하다”라고 말했다.

또한, “피부에 자극적인 화학 물질을 배제하고 (주)오라클피부임상시험센터에서 피부 저자극 테스트, KOTITI 시험연구원에서 중금속 테스트를 완료한 저자극 네일이다”라고 덧붙였다.

끝으로 유이라 브랜드 관계자는 “블러싱 네일 컬러 인기에 힘입어 매 시즌마다 신규 컬러를 선보이고 있는데, 올해는 연말 시즌을 겨냥해 손끝까지 포인트가 되는 홀리데이 룩을 완성해 주는 22FW 컬러 3종을 출시했다”며 “옷차림이 두꺼워지는 겨울, 은은한 쉬머 펄이 반짝이는 신규 컬러들로 기분 전환을 하고 즐겁고 따듯한 연말을 보내셨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블러싱 네일 컬러 22FW 3종은 11월 24일부터 유이라 공식 홈페이지와 유이라 쇼룸에서 구매할 수 있다. 출시를 기념해 오는 28일 밤 11시까지 세트 구매 시 최대 25% 할인 및 단품 10% 할인을 진행한다. 성수동 유이라 쇼룸에서는 블러싱 네일 컬러 런칭 할인 및 쇼룸 단독 프로모션으로 구매금액 별 증정 이벤트까지 만나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