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더십 교육 기업인 SNA-DDI가 올해 Global leadership Forecast(GLF)를 바탕으로 구성한 공개 과정인 ‘리더십 101’이 마무리 예정이라고 밝혔다. 

관계자는 "Global Leadership Forecast (GLF)는 전세계 리더십 분야에 있어서 가장 큰 리서치이다. 1999년부터 시작된 GLF은 세계 주요 산업 및 경제 분야의 조직내 리더십 개발 관행과 리더 경험이 비즈니스에 미치는 영향을 조사하는 동종 최대 규모의 연구이며, 리더십 개발 방법과 글로벌 리더십의 트렌드를 제공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SNA-DDI ‘리더십101 : 요즘 리더십’은 매월 1개 과정 씩 리더에게 꼭 필요한 내용으로 구성해 공개과정으로 진행하고 있다. 2022년 마지막 11월 ‘자기계발과 직원 개발_Developing Yourself and Others’과 12월 ‘목표설정과 성과검토_Setting Goals and Reviewing Results’ 과정을 남겨두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팀원과 함께 성장할 수 있는 역량개발 계획을 수립하고 목표달성방법을 성과데이터에 근거하여 평가하는 방법에 대해 글로벌 솔루션을 기준으로 배워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로, 많은 기업 및 기관에서 참여하여 성공적인 리더십 과정을 진행하고 있다. 2022년 마지막 SNA-DDI의 <리더십 101: 요즘 리더십>이 성공적인 마무리를 예정하면서, 2023년도 교육도 기대되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