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엄마의 목욕탕 레시피 제공]

대상웰라이프㈜의 K-Bath 브랜드 ‘엄마의 목욕탕 레시피’가 ‘LHA 비타민 글로우’ 2종 런칭을 기념해 22일 오후 6시부터 7시까지 ‘11번가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고, 라이브 방송 단독으로 최대 43% 할인 및 다양한 사은품 증정 이벤트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11번가 라이브 방송에서 판매하는 LHA 비타민 글로우 세트는 ‘LHA 비타민 글로우 바디 패드’와 ‘LHA 비타민 글로우 필링 젤’ 2종으로 구성됐다.

관계자는 “방송을 통해 LHA 비타민 글로우 2종 세트 구매 시, 글로잉 바디프로젝트 괄사와 헤어 스크런치를 증정하며, 전 구매 고객 대상으로 개별 파우치 형태의 LHA 글로우 바디패드 2매까지 추가로 증정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라이브 방송 1시간 동안 활발하게 참여해주는 소통왕에게는 스타벅스 커피 교환권을 증정하고, 구매 금액이 가장 높은 구매왕에게는 브랜드 베스트셀러 바디필링패드 트러블 케어 패드를 증정한다. 추가로 LHA 비타민 글로우 2종 구매 후 리뷰 후기를 작성한 고객에게는 LHA 비타민 글로우 필링젤 본품 1개를 100% 증정한다”라고 설명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LHA 비타민 글로우 바디 패드는 비타민 C 함량이 레몬보다 높은 씨벅톤 나무 오일을 함유한 비타민 오일 패드 제품이다. 특히, LHA 성분으로 자극 없이 각질 개선이 가능하며, 판테놀, 히알루론산을 함유했다. LHA 비타민 글로우 필링 젤은 임상을 통해 1회 사용 후 묵은 각질 177% 개선이 확인된 제품이며, 비타민C,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을 함유한 제품”이라고 말했다.

한편, 라이브 방송 이후 24일까지 앵콜특가가 예정되어 있는 엄마의 목욕탕 레시피X11번가 라이브 방송은 오늘(22일) 오후 6시부터 1시간 동안 ‘Live11’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