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에서 온 네덜란드 왕실인증 주방 브랜드 BK(대표 박병운)가 11월 23일(수요일) 오전 11시 40분에 현대홈쇼핑에서 큐라이너 마스터 클래스 스텐 냄비 세트를 방송 최초 역대급 할인가에 판매한다고 21일 밝혔다.

관계자는 "큐라이너 스텐 냄비 세트는 지난 8월 현대홈쇼핑에서 론칭 방송을 진행했으며, 지속적인 소비자들의 추가 판매 요청에 힘입어 이달 23일에 2차 방송을 진행하게 되었다고 BK 담당자가 밝혔다. 특별히 이번 방송은 ‘블랙 프라이데이’ 를 맞아 역대 최고 혜택가에 방송을 진행한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스테인리스 냄비는 코팅 손상으로 인한 화학물질 걱정이 없고 세척이 쉬워 주부들에게 널리 사랑받는 주방 제품으로, 큐라이너는 곰솥 1개와 양수냄비 2개, 편수냄비 1개 세트로 구성되어 있다. 7.9L 대용량 곰솥과 지름 20cm, 18cm, 16cm 양수와 편수 냄비를 알차게 구성했다. 특히 이번 방송에서는 4세트 가격에 16cm 양수냄비 1개를 더 추가로 증정할 예정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큐라이너 스텐 냄비 세트는 세계적 권위를 가진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에서 프로덕트 디자인 부분을 수상한 제품으로, 강화유리로 제작된 뚜껑은 자체 잠금 기능이 있어서 편리하게 배수가 가능하며 요리가 진행되는 과정을 쉽게 파악할 수 있다. 내열 기능성 손잡이가 높이 위치하고 있어 조리 시 열기로부터 손잡이를 보호하면서 냄비 적재 시 효율적인 공간 활용이 가능하다. 그 외 내부 계량 눈금과 흘러넘침 방지 테두리 등 편리한 조리를 위한 기능들을 갖추고 있다."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