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혁 디자이너 듀오가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를 맡아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많은 관심을 받았던 브랜드 고스피어가 첫 번째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했다고 전했다.

브랜드 측에 따르면, 지난 4월 런칭 이후, 백화점에 입점하여 유통채널을 확장해왔고, 단독 매장 오픈은 이번이 처음이다. 

관계자는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과 동시에 2022 겨울 컬렉션을 다수 선보였다. 시즌 컬러 카키, 우디, 브라운으로 차분하고 우아한 무드를 완성했고, 동절기 필드 활동을 위해 보온과 동시에 퍼포먼스에 적합한 레이어링 시스템을 제공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고스피어 압구정 플래그십 스토어는 브랜드 2022 컨셉인 ‘퓨처 클래식 (FUTURE CLASSIC)’을 경험할 수 있도록 공간을 설계했다. 마치 우주선을 타고 우주 공간으로 이동한 듯한 느낌을 주는 매장은 곳곳에 미래지향적인 감성과 골프의 헤리티지가 적절히 믹스되어 차별화된 하이엔드 골프웨어를 보여준다”고 말했다.

이어 "한편, 브랜드 앰버서더 현빈과 장원영이 각자의 매력으로 해석한 22FW 퓨처 클래식 캠페인 필름은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