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공기수비대(대표 천인철)가 브랜드워즈코리아가 주관하는 ‘2022 대한민국 최고브랜드대상의 ‘새집증후군 시공’분야 대상 브랜드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주관사인 브랜드워즈코리아는 “‘공기수비대’는 선진적인 브랜드경영으로 새집증후군 시공 관련 산업경쟁력을 높였으며, 우수한 브랜드 육성으로 국가 및 사회의 경제향상에 이바지한 것으로 사료되어 ‘대한민국 최고브랜드대상’을 수여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공기수비대는 2013년 나눔 협동조합을 설립을 시작으로 가정 및 다중공공시설의 실내공기정화사업을 해온 기업으로, 2020년 주식회사로 출범한 후 연이은 시공실적 증가 및 전국 26개 조직망을 확보하는 등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당사가 보유하고 있는 ‘습식베이크아웃’ 시공법은 환경부가 새집증후군 제거법으로 권하는 ‘베이크아웃’ 기법을 토대로 진일보한 기술로, 40℃ 이상의 고온과 습도를 활용하여 새집증후군을 근원적으로 없애는 기술이다."라고 설명했다.

공기수비대㈜의 천인철 대표는 “작년에 이어 올해도 대한민국 최고브랜드대상을 수상하게 되어 영광스러운 마음이며 그동안 땀흘리는 성실시공에 대해 고객님들께서 주신 상이라 생각하고, 올해 연구전담부서를 신설함에 따라 보다 고도화된 새집증후군 제거 시공으로 앞으로도 많은 고객님들께 기억되는 ‘공기수비대’가 되도록 노력하겠다”는 간결한 수상소감을 남겼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