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렌징 브랜드 ‘데미플로(de mi flor)’가 론칭됐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해당 브랜드는 기적의 미네랄이라 불리는 광물 ‘제올라이트’를 클렌징 제품에 녹여 내 깊이 있는 깨끗함을 선사한다. 향 중심의 바디워시 시장에서 정화력에 중점을 둔 제품을 선보이며, 소비자가 원했던 클렌징 제품의 근본적인 니즈를 해소시켜줄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제올라이트를 함유한 데미플로의 클렌징 제품은 글로벌 의학 연구센터에서 진행한 임상시험을 통해 초미세먼지 모사체 약 99.9% 세정, 자외선 차단제 약 96.75% 세정 등 정화력을 입증했다. 또한 피부 결, 톤, 투명도 개선 뿐 아니라 항산화 효능도 입증을 받은 것이 특징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아울러 데미플로는 제올라이트를 포함해 자연에서 얻은 다양한 원료를 제품에 녹여냈다. 유효성이 입증된 자연 원료와 식물 유래 성분을 주원료로 삼고 있으며, 비건 포뮬러 브랜드로서 동물성 성분 사용을 지양한다."라고 말했다. 

데미플로 문현진 대표는 “데미플로의 제품은 자연 친화적인 원료를 사용해 피부 유해성이 적고, 제올라이트 본연의 흡착력과 순하면서도 강력한 제품력이 만나 깊이가 다른 클렌징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며, “제대로 된 클렌징을 원했던 소비자를 위해 꾸준히 완성도 높은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설명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