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마켓 루픽이 전 국가대표 축구선수 이천수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굿즈형태의 주먹감자라면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천수는 선수시절 경기 에피소드를 솔직하고 재밌는 입담으로 전하며 팬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루픽은 과거 이천수가 보여준 화끈한 축구 경기력과 불같은 성격을 아이덴티티로 담아 ‘주먹감자라면’이라는 매운라면을 탄생시켰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국내 대표 식품기업 오뚜기에서 제조하는 주먹감자라면은 한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고추베이스의 깔끔하면서도 강력한 매운맛이 특징이다. 이천수가 경기 중 받았던 레드카드를 상징하는 재치있는 디자인의 베트남 홍고추 건더기스프는 별첨으로 넣어 먹을 수 있게 하며 시중 판매되는 라면상품들과 차별점을 두었다. 또한 이천수는 처음 선보이는 콜라보인만큼 주먹감자라면 수익금의 일부를 유소년 축구와 여자축구 발전기금에 기부한다."고 밝혔다.

이어 "아울러 루픽은 이번 콜라보상품 주먹감자라면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를 실시한다. 1차 구매기간동안의 구매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6명에게 맥북에어M2, 애플워치, 에어팟프로2를 증정한다."라고 설명했다. 

루픽 TIDO(신선호) 대표는 “루픽은 콜라보를 통해 IP의 아이덴티티를 담은 새로운 제품들을 만들고 있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크리에이터와의 협업을 통해 팬들이 만족하고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이벤트들을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기대를 부탁한다”고 전했다.

또한 "루픽 X 이천수 협업상품인 주먹감자라면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구매는 루픽 앱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이천수 유튜브 채널 리춘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