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넘버링)

컨템포러리 주얼리 브랜드 ‘넘버링(NUMBERING)’이 시뮬럿 다이아몬드 라인 ‘캐럿 넘버링(CARAT NUMBERING)’의 뉴 컬렉션 런칭을 기념하여, 성수동에 ‘캐럿 하우스(CARAT HOUSE)’ 팝업 스토어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뉴 캐럿 넘버링 컬렉션은 ‘뉴 캐럿, 뉴 클래식, 뉴 컬러(New Carat, New Classic, New Color)’라는 슬로건 아래, 넘버링만의 트렌디하고 세련된 감성을 풀어냈다고 전했다.

관계자는 “기존의 하이 퀄리티 라운드 브릴리언트 컷 N-dia를 베이스로 한 클래식하고 세련된 디자인의 새로운 아이템들로 구성되었으며, 새로운 쉐입의 하트 컷과 오벌 컷 N-dia 제품들도 선보였다”라고 설명했다.

또한, “옐로우 다이아몬드, 에메랄드 그린 및 사파이어 블루 컬러의 화려한 유색 스톤을 사용하여 주얼리 연출이 가능한 컬렉션이다”라고 말했다.

(사진제공: 넘버링)
(사진제공: 넘버링)

그러면서 “새로운 캐럿 넘버링 컬렉션 런칭을 기념하여 진행하는 성수동 팝업 스토어는 ‘캐럿 하우스’라는 타이틀로 운영된다. 반짝이는 캐럿 넘버링을 컨셉으로 홀리데이 무드로 꾸며진 ‘캐럿 하우스’에서는 신제품을 직접 착용해보고 자유롭게 촬영할 수 있는 포토존과 팝업 스토어 구매 고객에만 제공되는 홀리데이 패키지 서비스가 제공된다. 더불어, 팝업 스토어 운영 기간 동안 모든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최대 100만 원 상당의 구매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라고 덧붙였다.

넘버링 ‘캐럿 하우스’ 팝업 스토어는 성수동에서 내년 1월까지 진행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