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전문 브랜드 제이준코스메틱(대표이사 양재원)은 잇 비건 라인 모델로 K-POP 아이돌 그룹 아스트로의 문빈을 재발탁했다고 1일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모델 재발탁을 기념해 K컬쳐 매거진, 퍼스트룩(1st LooK)에서 제이준 잇 비건 라인과 아스트로 문빈이 함께한 화보를 선보인다. 문빈은 이번 촬영에서 촉촉하고 매끈한 피부와 함께 제품 콘셉트에 맞춰 깨끗함과 청량함을 모두 담아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비건 라인은 동물성 원료를 배제하고 동물 실험을 하지 않은 100% 비건 처방으로 비건 공인 인증을 획득하였으며, 전 품목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라며 “새롭게 출시된 두 제품은 아스트로 문빈의 사진을 패키지에 담아 청량한 분위기를 더했으며, 민감성 피부 적합 테스트를 완료하여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문빈의 건강하고 청량한 매력이 제이준코스메틱 콘셉트와 일치하는 부분이 많아 또다시 모델 계약을 성사했다. 이번 퍼스트룩 화보를 기념하며 ‘제이준 X 잇 비건 패드 기획 세트’에는 문빈 포토카드 1매가 동봉되어 있다.”라고 전했다.

아울러 "문빈과 함께한 잇 비건 라인은 제이준 공식 온라인몰과 다양한 입점몰에서 만나볼 수 먼저 만나볼 수 있으며, 12월 초 올리브영 온, 오프라인에서도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제이준코스메틱과 함께한 아스트로 문빈의 화보와 인터뷰는 매거진 퍼스트룩과 SNS 채널에서 만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