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리오 윤가람 대표가 모하메드 벤사브리 주한 알제리 대사로부터 수상후 기념촬영하고 있다.

풀리오가 ‘2022대한민국소비자브랜드대상’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한국소비자글로벌협의회(공동의장 윤정연·조은영)가 주관하고 (사)전자정보인협회, (사)아이팩조정중재센터, 한국링컨협회가 후원하는 ‘2022대한민국소비자브랜드대상’은 한국소비자평가원이 조사·평가해 소비자의 신뢰도, 선호도를 바탕으로 미래 성장가능성이 높은 기업을 발굴하는 취지로 개최되고 있다."라며 "㈜풀리오(대표 윤가람)의 ‘폴리오’는 마사지기 부문에 선정됐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대표제품인 ‘풀리오 무선 종아리 마사지기’는 북미유럽의 CE, RoHS 품질인증을 받은 제조시설에서 생산돼 최고급 품질을 바탕으로 판매시작 6개월만에 매출액 50억원을 넘어서는 등 소비자에게 다가가고 있다."라며 "심사평가 기관인 한국소비자평가원으로부터 브랜드 Management(브랜드 전략, 개발, 적용, 성과측정, 지속개선)을 평가하는 부분에서 고성능 에어모터에 특수소재로 원단부를 구성하고 의료용 TPU소재로 에어백을 생산해 성능과 내구성을 높인 점 등 꾸준한 기술개발과 적용 등으로 소비자의 만족도를 얻어낸 것으로 평가받아 높은 점수를 획득했다."라고 설명했다. 

㈜풀리오 윤가람 대표는 수상소감을 통해 “풀리오가 쟁쟁한 여러 마사지기들 사이에서 고객들의 선택을 받고 기록적인 판매량을 달성할 수 있었던 것은, 오직 고객의견을 제품에 반영하여 지속적으로 개선한 결과”라며, “앞으로도 고객중심의 제품개발과 품질향상을 통해 다리 붓기, 하체 순환, 라인관리에 어려움을 겪는 사람들의 문제를 해결하는데 전념할 것”이라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