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리오가 ‘2022대한민국소비자브랜드대상’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한국소비자글로벌협의회(공동의장 윤정연·조은영)가 주관하고 (사)전자정보인협회, (사)아이팩조정중재센터, 한국링컨협회가 후원하는 ‘2022대한민국소비자브랜드대상’은 한국소비자평가원이 조사·평가해 소비자의 신뢰도, 선호도를 바탕으로 미래 성장가능성이 높은 기업을 발굴하는 취지로 개최되고 있다."라며 "㈜풀리오(대표 윤가람)의 ‘폴리오’는 마사지기 부문에 선정됐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대표제품인 ‘풀리오 무선 종아리 마사지기’는 북미유럽의 CE, RoHS 품질인증을 받은 제조시설에서 생산돼 최고급 품질을 바탕으로 판매시작 6개월만에 매출액 50억원을 넘어서는 등 소비자에게 다가가고 있다."라며 "심사평가 기관인 한국소비자평가원으로부터 브랜드 Management(브랜드 전략, 개발, 적용, 성과측정, 지속개선)을 평가하는 부분에서 고성능 에어모터에 특수소재로 원단부를 구성하고 의료용 TPU소재로 에어백을 생산해 성능과 내구성을 높인 점 등 꾸준한 기술개발과 적용 등으로 소비자의 만족도를 얻어낸 것으로 평가받아 높은 점수를 획득했다."라고 설명했다.
㈜풀리오 윤가람 대표는 수상소감을 통해 “풀리오가 쟁쟁한 여러 마사지기들 사이에서 고객들의 선택을 받고 기록적인 판매량을 달성할 수 있었던 것은, 오직 고객의견을 제품에 반영하여 지속적으로 개선한 결과”라며, “앞으로도 고객중심의 제품개발과 품질향상을 통해 다리 붓기, 하체 순환, 라인관리에 어려움을 겪는 사람들의 문제를 해결하는데 전념할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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