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포그는 오는 18일부터 20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2022 메가주’ 케이펫페어 일산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케이펫페어'가 새롭게 선보이는 반려동물 페스티벌 ‘2022 메가주’는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 1홀~4홀에서 500개사 1500부스의 역대 최대 규모의 펫 산업 박람회다.

관계자는 "라포그는 이번 케이펫페어에는 펫’s 스테이션이라는 이름으로 프리미엄 브랜드들과 협업해 부스를 진행한다. 협업 부스의 위치는 일산 킨텍스 제 1전시장 K-26이며, 라포그 이외에 바이레프, 캣츠루틴, 닥터맘마, 푸푸몬스터, 로렌츠를 만나볼 수 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펫’s 스테이션은 박람회장을 찾을 많은 반려동물 가구를 위해 만반의 준비를 했다. 협업 부스를 역으로 형상화하여 볼거리를 제공하며, 사은품을 받을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와 체험존을 운영한다."라며 "라포그는 브랜드 론칭된 이래로 전제품을 대폭 할인된 박람회 특별가로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라포그의 주영표 이사는 “알러지 케어가 가능한 곤충단백질을 함유하여, 저알러지 펫 푸드를 제조하고 있다”라며, "반려동물이 식이 알러지로 고통받는다면 이번 케이펫페어를 통해 라포그 제품을 체험해보시길 원한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