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에스프레소 머신 브랜드 ‘라마르조코(La Marzocco)’는 지난 10일, 새로운 홈 카페 머신인 ‘리네아 미크라(Linea Micra)’를 전 세계에 동시 공개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새롭게 공개된 ‘리네아 미크라’는 ‘리네아 미니’에 이어 오직 가정용으로 최적화된 버전이다. 특히, 리네아 미크라의 출시를 기념해 진행된 ‘라마르조꼬 오픈데이 월드투어’는 전세계에서 동시에 진행하는 오프라인 행사로 대한민국 서울에서 그 첫 시작을 알렸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리네아 미크라’는 듀얼 보일러, 쿨터치 스팀완드, 바리스타 라이트, 앱 연결성 등 상업용 수준의 기능을 탑재했으며, 혁신의 아이콘이 될 컨버터블 포터필터와 편리성이 개선된 물통까지 갖췄다. 특히 라마르조코가 독자적으로 개발한 ‘컨버터블 포터필터’는 3-in-1 탈착식 구조의 포터필터로 기존의 스테인레스 재질이 아닌 PPSU |Radel® (폴리페닐설몬) 재질을 사용해 에스프레소 추출 품질과 사용자의 편리성까지 갖췄다."라고 설명했다. 

라마르조코 코리아의 이승우 이사는 “앞으로 더 적극적인 가정용 커피머신 시장 공략을 위해 리네아 미크라를 출시했으며, 리네아 미크라로 인해 더 많은 사람들이 가정에서도 라마르조코의 경험을 즐길 수 있게 되길 바란다.”라며 "‘리네아 미크라’의 국내 공식 판매 시기는 라마르조코의 한국지사인 ‘라마르조코 코리아’를 통해 추후 공지될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