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인정신 에브리데이, ‘장앤맘 엠버서더 1기’ 수료식 개최
장인정신 에브리데이, ‘장앤맘 엠버서더 1기’ 수료식 개최
  • 보도본부 | 김정연
  • 승인 2022.11.14 1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료제공 / 장인정신 에브리데이

네츄럴 바이오·휴먼케어 기업 ㈜잘론네츄럴의 천연 유기농 건강식품 브랜드 ‘장인정신 에브리데이’가 지난 9일 공식 엠버서더 ‘장앤맘 1기’의 수료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장인정신 에브리데이는 인공첨가물을 일체 넣지 않은 유기농 원료를 이용해 제품을 개발하고 있으며, 올 한해 누적 판매량만 3,000만 가까이 기록하면서 영유아&키즈 제품부터 헬스&뷰티 제품까지 폭넓게 사랑받고 있는 온 가족 대표 건강식품 브랜드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장인정신 에브리데이 공식 엠버서더 장앤맘 1기는 지난 7월 첫 온라인 발대식을 시작으로 약 4개월 동안 다양한 미션에 참여하며, 인스타그램, 네이버 블로그, 유튜브 등 각종 채널에서 ‘자연의 힘’을 믿는 브랜드 신념을 전달하는 적극적인 홍보활동을 진행했다”라고 설명했다. 

이번 장앤맘 1기 수료식에서는 최우수(1명)·우수(3명)·장려상(5명)을 선정해 시상하였다. 최우수 활동자에게는 호텔 숙박권을, 우수 활동자에게는 백화점 상품권을, 장려 활동자에게는 공식몰 상품권을 수여하고, 엠버서더 모두에게 자사 제품 평생 30% 할인 등의 혜택을 제공했다. 

이중 최우수상을 수상한 오령희 장앤맘은 “장앤맘으로 활동하며 장인정신 에브리데이가 엄마의 입장에서 좋은 제품을 만들기 위해 자연 원료를 연구하는 모습에 감동을 받았고, 이어질 장앤맘 2기의 활동을 기대하면서 장인정신 에브리데이를 늘 응원하겠다”는 기쁨의 수상 소감을 전했다. 

㈜잘론네츄럴-장인정신 에브리데이 주영 대표는 “한 아이의 부모로 사는 것이 결코 쉽지 않은데, 거기에 장앤맘 활동까지 끝까지 완주한 엠버서더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장인정신 에브리데이가 모든 부모의 건강한 양육을 도울 수 있도록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잘론네츄럴 관계자는 “올해 3년 연속 ‘브랜드파워 1위’와 2년 연속 ‘고객만족지수 1위’를 연이어 수상한 바 있다”며 “국내는 물론이고 해외 진출도 앞두고 있어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되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장인정신 에브리데이의 대표 제품으로는 아연 함유 엘더베리 시럽 ‘면역플러스’, 유기농 배‧도라지 농축액 ‘브리드’, 유기농 청귤&홍귤 수세미즙 ‘코프레시’가 있으며, 그중 ‘브리드’와 ‘코프레시’는 이달 말 프리미엄 제품으로도 출시될 예정이다. 

연예·스포츠 인기뉴스
오늘의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