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디비2 주식회사

화장품 수입 업체로 '레스토시' 한국 총판을 맡고 있는 디비2 주식회사가 미국에서 수입한 에스테틱 브랜드 '레스토시'의 공식몰이 오픈되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레스토시는 미국 내 에스테틱 대표 브랜드로, 미국 에스테틱샵과 피부과에 대거 입점되어 판매 중인 브랜드다. 특허 성분으로 그 효능을 인정 받아 미국 내 로얄 고객층이 두텁게 형성되어 있다”고 전했다.

이어 “레스토시의 대표 특허성분은 Aquabeautine XL®으로, 31개 국가에서 총 35개의 특허를 취득하며 공신력을 얻었다. 이러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레스토시는 프로라인, 일반라인을 판매 중이며, 국내에서는 프로라인으로 시작해 22년 11월부터 일반라인도 함께 선보이게 되었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국내에서 판매되는 레스토시 일반라인은 총 6개 제품으로 리주베네이팅 데이크림, 리바이탈라이징 아이 크림, 레스토링 나이트 크림, 리노멀라이징 세럼, 리페어링 넥 앤 데콜타주 트리트먼트, 리텍스쳐라이징 바디 버터다”라고 말했다.

한편 디비2주식회사는 이번 레스토시 홈페이지 론칭 및 일반 라인 제품의 국내 입점을 기념하며 이벤트를 진행한다. 11월 10일부터 18일까지 초성퀴즈 이벤트 및 체험단을 운영할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디비2 주식회사는 해외 화장품들을 국내 유통 상황에 맞춰 브랜딩 유통하는 회사로, 해외 다수 브랜드사와 협업을 진행하고 있다. 대표로 미국 뷰티탭과 미국 및 유럽 브랜드 소싱에 힘쓰고 있으며 한국을 NO.1 뷰티 시장으로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는 것이 브랜드 측의 설명이다.

디비2주식회사 관계자는 “많은 글로벌 브랜드들이 한국시장을 매우 중요한 등용문으로 인식하고트렌디하게 선보일 수 있는 대형 화장품 시장이 되길 바란다”며 “이번에 국내 새롭게 선보이는 레스토시 라인 제품들에 대한 많은 관심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