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마이프로틴
자료제공 / 마이프로틴

유럽 스포츠 뉴트리션 브랜드 마이프로틴이 ‘11.11 슈퍼세일’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11.11 슈퍼세일’은 11월 11일 자정까지 진행되는 연중 최대 규모의 할인 행사로, 마이프로틴의 베스트셀러를 포함한 전 품목을 파격적인 할인가로 선보인다. 

관계자는 “마이프로틴은 현재 총 70여 개국에서 단백질 보충제, 비타민, 미네랄, 기능성 의류 등을 판매하고 있는 글로벌 스포츠 뉴트리션 브랜드다. 이번 행사에서는 약 2,000여 종의 다채로운 제품들이 최대 8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전했다. 

특히, “지난 10월 팝업 이벤트를 통해 1천여 명의 인플루언서와 방문객에게 처음 선보였던 청포도 맛과 리치 맛 클리어 웨이 아이솔레이트도 이번 이벤트 대상이다. ‘클리어 웨이 아이솔레이트’는 2019년 출시 이후 ‘텁텁하지 않은 달콤함이 인상깊다‘, ‘평소 단백질 특유의 맛이 싫었는데 그 부분이 개선되어 좋다‘ 등의 좋은 반응을 얻었던 제품군으로 산뜻하고 깔끔한 음용감이 특징이다”라고 설명했다. 

또 “다른 신제품 멜론 밀크맛 ‘임팩트 웨이 프로틴’은 1회 제공량 (25g)당 93kcal이라는 낮은 칼로리와 19g의 높은 단백질 함유량을 자랑하면서도 달콤한 멜론 맛을 그대로 재현했다. 블루베리 요거트 맛 ‘6 레이어 프로틴바’ 또한 여섯 겹의 풍부한 식감과 높은 식이섬유 함유량으로 출시 직후부터 큰 인기를 얻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마이프로틴 코리아 기도연 한국 총괄 매니저는 “마이프로틴은 모든 사람들이 자신의 잠재력을 믿고 그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양질의 제품과 정보를 제공하고자 노력하는 브랜드”라며 “이번 할인행사로 더 많은 고객들이 마이프로틴의 다양한 제품들을 접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마이프로틴의 모든 제품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사은품 증정 및 다양한 경품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