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피키다이어트

식단 큐레이션 전문 플랫폼 피키다이어트가 오는 11월 14일 월요일 ‘블랙프라이데이’ 네이버 쇼핑 라이브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방송은 14일 오전 11시부터 1시간 동안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진행되며, 최대 65% 할인과 15+15 증정 및 다양한 구매 인증 경품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라이브 방송에서 만나볼 수 있는 제품은 ‘1am 스파클링’, ‘1am 닭가슴살 한끼볼’, ‘1am 알뜰샐러드’, ‘1am 토핑업샐러드’ 그리고 ‘잇메이트 구운 주먹밥’이다. 

관계자는 “‘1am 스파클링’은 피키다이어트의 대표 상품으로 제로칼로리 탄산음료다. 설탕과 당류는 물론 트랜스지방, 포화지방까지 모두 0g으로 체중관리 중에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남녀노소 불문하고 많은 사랑을 받은 1am 스파클링은 2022년 9월 기준 누적 판매 1,200만 개를 돌파했다. 1am 스파클링은 최대 65%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라고 전했다.

또 “‘잇메이트 구운 주먹밥’은 간편한 식사가 필요한 이들에게 제격인 제품이다. 쫀득한 찰현미로 지은 밥에 닭가슴살을 더한 삼각김밥 형태의 주먹밥으로 오픈에 두 번 구워 바삭하면서도 부드러운 식감을 느낄 수 있다. ‘잇메이트 구운 주먹밥’은 최대 10+10 증정으로 준비되어 간편식을 찾는 이들에게 매력적인 상품이다”라고 설명했다.

이 밖에도 “라이브 방송 중 구매 인증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방송 중 응원 댓글과 함께 주문번호를 남기면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 3만 원권을, 또 센스 넘치는 '피키' 이행시를 남긴 분들에겐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고 말했다.

한편, 피키다이어트 ‘블랙프라이데이’ 네이버 쇼핑 라이브 특집 방송은 오는 11월 14일 (월) 오전 11시에 시작되며 네이버 쇼핑 라이브 페이지와 피키다이어트 스마트 스토어를 통해 알림 설정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