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엔씨오(CNCO, 대표 김은란)의 트렌디 뷰티 브랜드 더보이보이(TheBOIBOY)가 첫 번째 팝업 스토어를 명동에 오픈했다고 10일 밝혔다.

관계자는 "더보이보이는 ‘BOI는 아름다움을 너답게’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배우 김영대, 가수 강다니엘, 장민호와 함께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뷰티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는 브랜드다. 이번 팝업 스토어는 더보이보이의 첫 번째 오프라인 매장이다. 해당 매장에는 제품 구매는 물론, 더보이보이만의 통통 튀고 트렌디한 감성을 느낄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다. 또한, 팝업스토어 방문객들을 위한 이벤트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먼저 더보이보이의 전 제품을 30~40% 할인가로 만날 수 있으며 구매 금액대별로 사은품이 증정된다는 것이 특징이다. △ 2만 원 이상 구매 시 더보이보이 키링 증정 △ 3만 원 이상 구매 시 더보이보이 양말 증정 △ 5만 원 이상 구매 시 모델 아크릴 등신대 증정 △ 8만 원 이상 구매 시 키링과 양말, 브로마이드, 세안 밴드를 한 번에 받을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모든 방문객들이 참여할 수 있는 혜택이 가득한 현장 이벤트도 진행한다. 팝업 스토어에서 인생네컷을 촬영 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본인 SNS에 사진을 업로드하면 경품으로 더보이보이 마스크팩 1매를 제공한다. 또한, 더보이보이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뽑기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며 당첨자에게는 경품으로 더보이보이의 다양한 굿즈들이 제공된다."라고 설명했다. 

아울러 "이번 브랜드 팝업스토어를 통해 고객분들이 오프라인 공간에서 제품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공간을 선보이게 됐다. 브랜드의 트렌디한 감성이 담긴 공간에서 다양한 제품들을 직접 사용해 보시길 바란다."라며 "한편, 더보이보이 명동 팝업 스토어는 오는 2023년 3월까지 운영될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