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커피명가 밀리타, 2022 블랙 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독일 커피명가 밀리타, 2022 블랙 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 보도본부 | 김정연
  • 승인 2022.11.09 15: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료제공 / 밀리타

114년 독일 전통 커피명가 밀리타가 '2022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밀리타는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이하여 미개봉 리퍼 상품을 특가 판매한다. 대상은 카페오 솔로(실버)와 솔로앤밀크(실버/블랙)이며, 재고 소진 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 판매하는 리퍼 제품의 경우 미개봉 상품으로 단순 박스 훼손이나 단순 반품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카페오 솔로(실버)와 카페오 솔로앤밀크(실버/블랙)는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밀리타는 커피머신 최대 35% 할인 판매와 7% 추가 할인 쿠폰 및 3% 적립금 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라고 설명했다. 

또한 “▲카페오 솔로 25% 특가 판매 + 7% 추가 할인 쿠폰 + 3% 적립금 ▲카페오 솔로앤밀크 25% 특가 판매 + 7% 추가 할인 쿠폰 + 3% 적립금 ▲카페오 솔로앤퍼펙트밀크 30% 특가 판매 + 5% 추가 할인 쿠폰 + 3% 적립금 ▲카페오 파시오네 35% 특가 판매 + 3% 적립금 등이 적용된다”고 말했다.

특히 “이번에 추가 할인이 들어가는 커피머신인 카페오 솔로시리즈는(카페오 솔로, 솔로앤밀크, 퍼펙트밀크)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 레드닷 어워드 디자인 부분을 수상한 제품이다. 또한, 유럽 최고권위의 plus x award 디자인 부분 수상했며, 15bar 압력, 강철 코니컬버 그라인더 장착으로 커피의 깊은 맛과 크레마를 구현했다”라고 덧붙였다.

또한, 30ml~220ml까지 추출량을 조절할 수 있으며, 심플하고 직관적인 디스플레이로 누구나 쉽게 사용 가능하다.  두는 5단계로 분쇄 강도조절이 가능하고 3단계까지 커피의 맛도 조절 가능하다. 페오 솔로 시리즈는 커피를 즐기는 소비자의 다양한 성향이 반영되어있다. 

카페오 솔로는 에스프레소 전용 커피머신으로 제작되었고, 카페오 솔로앤밀크는 밀크 스팀바가 장착되어 있어 직접 밀크 거품을 만들어 밀크를 활용한 스페셜티 제조가 가능한 제품이다. 카페오 솔로앤퍼펙트밀크는 오토 카푸치네이토가 달려있어 레버 조작만 하면 자동으로 밀크거품, 온밀크, 온수 제조가 가능한 제품이다. 

밀리타 코리아 관계자는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와 함께 신규가입 고객 대상으로 자사 제품을 5만 원 이상 구매 시 7% 할인해 주는 쿠폰을 증정하고 있다”라며 “이번 특가 판매를 통해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밀리타 제품을 즐겨보시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밀리타 코리아는 국내에 밀리타 코리아 공식 A/S 센터를 두고 있어 문제 발생 시 소비자 보호법 내 소비자 보상 규정에 의해 즉시 처리가 가능하다. 직구 및 병행 제품과 달리 우리나라 정격전압 220v 60hz에 맞춰 출시되어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연예·스포츠 인기뉴스
오늘의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