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성경식품]

㈜성경식품(대표 임영청)의 지도표 성경김이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정기구독 서비스를 론칭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정기구독 서비스를 이용하면 원하는 일정에 추가 주문 없이 결제와 배송이 자동으로 진행될 뿐 아니라 회차별 추가 할인도 받을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김은 우리 식탁에서 빠질 수 없는 반찬이자,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한 영양 공급원이다. 밥반찬부터 어른 술안주까지 다양한 연령대의 입맛에 맞고 김부각부터 김밥까지 그 활용도도 무궁무진하다. 최근 급증하고 있는 채식 식단에도 더없이 부합하는 식단이기에 어느 가정에서나 장바구니에 빠지지 않는 필수 식품이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지도표 성경김의 네이버 스토어에서 정기구독을 진행하는 품목은 가장 인기가 많은 3종으로 녹차전장김(30g 10봉), 지도표맛난김(12봉 3개), 곱창돌김(17g 10봉)이다. 제품의 정기구독을 선택하면 구매 주기와 배송일자를 소비자가 원하는 대로 설정할 수 있다”고 말했다.

또한 “정기구독 서비스를 이용하면 3회차부터 500원, 5회차부터 1000원, 8회차부터 1500원으로 회차가 커질수록 높은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고 덧붙였다. 

지도표 성경김 담당자는 “조미김은 맛도 맛이지만 영양이 풍부해 겨울철에 특히 인기 있는 식품이다. 정기구독을 설정하면 원하는 시기에 자동으로 결제와 배송이 되니 더욱 편하게 집에서 받아 볼 수 있다. 가장 인기 좋은 상품들로 정기배송을 시작하여 그동안 지도표 성경김을 꾸준히 이용하던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지도표 성경김의 정기구독은 성경김 공식 네이버 스토어에서 해당 상품을 구매 시 활성화되는 정기구독 버튼으로 손쉽게 신청이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