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시크미

발효 식품 전문 브랜드인 ‘시크미’가 오는 10일부터 13일까지 일산 킨텍스(KINTEX)에서 열리는 ‘메가쇼 2022시즌 2’에 참가한다고 8일 밝혔다.

시크미는 이번 행사 동안 신규 상품 ‘파인애플 식초’와 청귤 식초로 만든 ‘시크미 새콤 청귤 젤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관계자는 “파인애플 식초는 새콤달콤한 파인애플과 식초가 적절하게 조화를 이뤄 자극적이지 않고 부드러운 상큼함으로 남녀노소 호불호 없이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요리뿐만 아니라 물이나 탄산수 등에 희석하여 음료로 즐기기에도 적합하다”고 전했다.

이어 “청귤 젤리는 특수 제작된 초산 발효기에서 6개월간의 자연 발효 과정을 거쳐 생산된 시크미 청귤 식초를 사용하여 만든 제품으로 청귤 식초는 인공향료나 인공색소를 첨가하지 않은 100% 순수 과일 원액만 사용해 만들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청귤 젤리에는 비타민 C와 풍부한 청귤 과즙이 포함돼 평소에 새콤하고 상큼한 간식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선호하는 상품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끝으로 브랜드 관계자는 “앞으로 계속 현대인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몸에 균형감을 되찾게 해주는 음용 식초부터 요리의 풍미를 돋구는 조리 식초까지 다양한 발효 상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며, “그 시작으로 이번 메가쇼 행사에서 특별 할인가로 시크미의 ‘파인애플 식초’와 ‘새콤 청귤젤리’를 만나볼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