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폴리오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쓰리하 클리어(3HA CLEAR)라인 중 쓰리하 클리어 클렌징 폼이 2022년 6월부터 동년 8월까지의 온라인 뷰티 부문 판매량을 바탕으로 평가한 ‘한국소비자평가’에서 ‘뷰티’ 부문에 우수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지난 21년 7월에 런칭한 쓰리하 클리어(3HA CLEAR) 라인은 ‘연구하고 피부에 답하다’ 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아하, 바하, 파하 성분이 함유 된 제품들을 만들고 있다. 특히 이번에 수상하게 된 쓰리하 클리어 클렌징 폼은 민감성 피부나 여드름성 피부 사용 적합성 테스트와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후 선보이고 있다. 또한 쓰리하 클리어 라인은 기존 에스폴리오 제품과 더불어 전세계 33개국에 수출되고 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아울러 와디즈 펀딩에도 3회 참여해 필링미스트 1,010% 달성, 톤업크림 2,020% 달성 그리고 토너패드 984% 달성 등 꾸준하고 다양한 상품 개발로 소비자를 만족시기고자 노력 중이다."라고 설명했따. 

이어 “고객분들의 관심과 사랑으로 온라인 판매 부문에 선정되게 된 점을 매우 영광으로 생각하고, K-뷰티 시장을 대표하는 브랜드로 키워나갈 수 있다는 자신감과 계기를 만들어 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쓰리하 클리어 브랜드가 고객 감동을 바탕으로 한국을 대표하는 뷰티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하고 최고의 브랜드로 우뚝 서는 그날까지 에스폴리오 임직원 모두 초심을 잃지 않고 열과 성을 다해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