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기술 기업 ABB가 다가오는 연말 쇼핑 시즌을 앞두고 11월 1일부터 30일까지 한 달 간 국내 ABB 온라인 공식 판매처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ABB 코리아 페스타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행사 기간 동안 구매 고객 중 포토 후기를 남긴 고객을 위한 무작위 추첨 경품 이벤트이다. 행사 대상 제품은 국내 온라인 공식 판매처에서 판매 중인 ABB 단상 UPS, 제닛 배선기구, 산업용 플러그·소켓 제품이다."라며 "응모 방법은 11월 1일부터 30일 사이에 ABB 온라인 행사 제품 구매 후 12월 7일까지 구매한 온라인 쇼핑몰 상품 페이지에 후기를 남기고 추가로 개인 SNS에 포토 상품평을 남긴 후 이벤트 응모하기 링크에 양식을 작성한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ABB 단상 UPS인 ‘PowerValue’는 이중 변환 온라인 UPS로 최대 10kVA의 균일하고 안정적인 전력을 중요 단상 응용 장치에 공급한다. 가정과 상업용 건물에 적합한 유럽형 프리미엄 배선기구 ‘제닛’ 시리즈는 다양한 온라인 인테리어 몰에서 인기상품으로 소비자의 선택을 받고 있다. 또한 소비자는 가용성과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최근 온라인으로 출시된 산업용 플러그 및 소켓도 구매 가능하며, 이 제품은 방수, 내충격 및 실내외 제한이 필요한 광범위한 응용 분야에 모두 적합하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ABB는 이번 이벤트에서 총 500만원 상당의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경품은 △iPhone 14 Pro 512GB 실버(1명) △포트메리온 베리에이션 6인 홈식기세트(2명) △마샬 엠버튼2휴대용 무선 블루투스 스피커(3명)이다. 당첨자는 무작위 추첨을 통해 12월 14일 개별 공지된다. 이벤트 응모하신 분 중 경품 당첨자 외 포토 후기를 등록한 후 응모하기 양식을 작성한 모든 고객에게 스타벅스 커피쿠폰을 증정한다."라고 덧붙였다.

자세한 정보는 ABB 코리아 홈페이지 또는 온라인 쇼핑몰 상품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