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리드앤보임

리드앤보임이 필리핀 주니어CNS 어학원과 함께 ‘영어수학 자기주도학습’ 영어캠프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주니어CNS 어학원 측은 방학시즌이 되면 필리핀영어캠프가 넘쳐나지만 영어는 물론, 수학과 더불어 자기주도학습까지 확실하게 해결할 수 있는 캠프를 선보인다고 소개했다. 

관계자는 “주니어에 특화된 주니어CNS어학원은 매일 아침 체조를 시작으로 알차게 구성된 영어수업과 함께 수학강사를 꿈꿔온 원장과 부원장의 직강으로 진행되는 레벨 별 영어수업으로 잘 알려진 영어캠프를 진행해 왔다”고 전했다.

특히 “주니어CNS 어학원의 탄탄한 영어캠프 프로그램을 소개한 컨설팅전문가그룹 리드앤보임 아카데미 유학원은 어학원의 영어캠프 외 학생 스스로 기타과목을 학습할 수 있도록 기타과목학습자료를 제공하고 언제든지 기타과목 수업 중 질문사항이 있는 경우 채팅이나 화상, 주말미팅 등을 통하여 리드앤보임 전문학습플래너로부터 기타과목의 수업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 중이다”라고 설명했다.

또한 “리드앤보임 아카데미 유학원은 주니어CNS어학원을 비롯해 제휴 어학원의 영어캠프 현장에 영어 한국사교재 제공 등 학생 편의와 학습분위기 조성에 힘쓰고 있다”고 덧붙였다.

리드앤보임의 김아란 원장은 “비싼 비용과 시간을 투자해서 참여하는 영어캠프인만큼 자기주도학습을 비롯해 보다 많은 것들을 얻어갈 수 있도록 차별화된 프로그램을 체험하도록 힘쓰고 있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