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에듀윌
자료제공 / 에듀윌

(주)에듀윌은 예스24의 주택관리사 단기완성 부문 10월 5주 베스트셀러 1위에 ‘에듀윌 주택관리사 그림으로 끝내는 네컷회계’ 교재가 지정됐다고 2일 밝혔다.

관계자는 “‘에듀윌 주택관리사 그림으로 끝내는 네컷회계’ 교재는 주택관리사 회계시험에 최적화된 내용을 도해식 그림으로 구성해 수험생이 쉽고 빠르게 학습할 수 있도록 마련한 그림 요약집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교재의 내용으로는 주택관리사 회계원리 과목을 오랜 시간 강의한 김양수 교수의 노하우를 담아 합격에 꼭 필요한 필수이론을 압축해 77개 테마로 구성했고, 빈출 테마는 반복학습이 가능하도록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또한 “회계원리 이론을 도해식 그림으로 정리해 어려운 이론도 직관적으로 이해할 수 있도록 마련했고, 수험생의 학습 과정을 돕기 위한 다양한 가이드도 수록했다. 더불어 핵심 지문 및 대표 기출문제를 통해 실전을 대비할 수 있고, 3회독 학습을 돕기 위한 반복학습 플래너를 갖췄다”고 덧붙였다.

끝으로 에듀윌 관계자는 “해당 교재를 통해 이해가 어려운 내용은 이미지 자료로 좀 더 수월하게 이해하기에 용이하다”며 “주택관리사 회계원리 시험 준비에 어려움을 겪는 수험생이라면 본 교재를 통해 학습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