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하임아이엔티㈜의 가구 브랜드 ‘레이디가구’에서 신혼부부를 위한 스칸딕 시리즈의 수납 3종을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관계자는 “스칸딕 시리즈는 나무 본연의 색과 질감을 살린 원목 가구로 구성된 레이디가구의 주력 시리즈이다. ‘스칸딕 수납 시리즈’는 기존의 협탁에 이어 ‘화장대’, ‘서랍장’, ‘전신거울’을 출시함으로써 라인업을 강화했다”고 전했다. 

[사진제공= 레이디가구]

이어 “‘스칸딕 화장대’는 많은 화장품을 한 번에 정리할 수 있는 넉넉한 수납공간이 가장 큰 강점이다. 두 개의 얕은 1단 서랍장과 깊은 서랍장 한 개, 세 개의 수납공간으로 구성되어 있어 다양한 물건을 편리하게 수납할 수 있다. 화장대 벽면엔 선반이 있어 손이 자주 가는 화장품을 놓고 사용하기에 편리하고, 탈부착이 가능한 거울 뒤엔 비밀 수납공간이 있어 귀중품을 보관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스칸딕 3단 서랍장’은 감각적인 디자인과 485mm의 깊이로 일반적인 서랍장보다 월등히 깊은 수납공간을 자랑한다. 부피감이 큰 의류까지 거뜬히 수납할 수 있어 공간을 더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다. 또한, 다릿발의 높이가 15cm로 높아 서랍장 아래로 로봇청소기 운용이 가능해 청소하기가 수월하다”고 말했다. 

[사진제공= 레이디가구]
[사진제공= 레이디가구]

계속해서 “‘스칸딕 전신거울’은 앉거나 서서 사용하기에 모두 좋은 높이로 제작되었다. 거울 하단 수납부의 형태에 따라 선반형과 수납형 두 가지 유형으로, 선반형은 개방감이 있어 자주 쓰는 향수나 소품을 놓고 사용하기에 좋으며, 수납형은 긴 병 화장품이나 헤어기기를 안정감 있게 놓을 수 있는 수납 상자가 있어 실용성이 높다. 스칸딕 전신거울은 다리부터 하단 수납부까지 모두 SE0 등급의 굵은 소나무 원목이 사용되었으며, 타사 제품과는 달리 친환경 수성 도장으로 마감되어 자연 그대로의 색과 무늿결을 오래도록 유지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런칭을 기념한 프로모션도 준비되어있다. 출시제품 3종 모두 런칭기념 특별가에 구매할 수 있으며, ‘스칸딕 시리즈’의 다른 가구와 함께 구매 후 포토후기 작성 시 백화점 상품권 최대 3만원 증정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레이디가구 관계자는 “이번에 새로 출시된 ‘스칸딕 수납 시리즈’는 100% 국내 제작으로 견고하고 마감이 깔끔하며 원목 고유의 포근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잘 살려 특별한 오브제 없이 단독으로 배치해도 멋스럽다. 공간을 따뜻하고 아늑하게 연출하고 싶은 신혼부부에게 특히 추천한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스칸딕 수납 시리즈는 레이디가구 온라인 공식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오늘의 집을 비롯한 종합몰 등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판교와 마포에 있는 레이디가구 쇼룸에서 제품을 직접 보고 체험해 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