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가전 전문기업 (주)미로가 자사 가습기 정품 이용자를 대상으로 전국 출장 A/S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전국 출장 A/S 대상 가습기는 미로에서 판매 중인 NR10, MH4000, MH5000, MH7000 등으로, 미로 고객센터 접수 후 출장 A/S를 이용할 수 있다. 원인 파악이 어렵거나 증상이 지속되는 경우 일정에 맞춰 전문 엔지니어가 가정으로 방문해 처리한다."라며 "증상에 따라 부품 교체 만으로 해결될 수 있지만 보관상 문제, 사용환경 등에 따라 다양한 원인이 발생할 수 있어 전문 인력을 전국으로 확대해 더욱 신속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전국 출장 A/S 서비스가 가능한 지역은 서울을 포함해 6개 광역시, 그리고 청주, 강릉, 포항, 순천, 제주 등 총 36개 지역이다. 앞으로 출장 A/S가 가능한 제품과 지역을 점차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라며 "정품을 사용하지 않을 경우 제품 손상의 원인이 될 수 있다. 전국 출장 A/S는 중소기업에서 쉽게 제공할 수 없는 대규모 서비스로, 소비자 피해를 줄이고 고객 만족도를 한층 높이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특히 당사는 전국 출장 A/S 실시와 더불어 신규 캠페인 오픈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신규 캠페인 및 오픈 기념 이벤트에 대한 많은 관심과 성원 바란다”라며 "미로는 다양한 생활가전을 선보이고 있다. 지난 2019년에는 정부에서 국가 산업 발전에 기여한 기업인에게 수여하는 ‘동탑산업훈장’을 수상한 바 있다."라고 덧붙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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