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메가랜드
자료제공 / 메가랜드

메가스터디의 공인중개사 전문 교육 브랜드 메가랜드가 '포스트 공인중개사 2기' 강의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해당 강의는 공인중개사 자격증 취득 후 활용할 수 있는 실무 위주의 강의로 취업, 창업 등 진로 결정부터 매출 극대화 전략까지 다양한 내용을 담고 있다. 메가랜드에서 제공하는 공인중개사 가채점 '합격완성 풀서비스'를 이용하면 20% 할인 쿠폰을 제공받아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수강이 가능하다”라고 전했다. 

이어 “제33회 공인중개사시험 합격생들을 위한 '포스트 공인중개사 2기'는 신규 강사진을 영입하고 강의를 추가했다. 우선 중개업의 현실을 짚어보고 소공과 개공, 개인 창업과 프랜차이즈 창업의 차이를 비교분석해 성공적인 시작 준비를 돕는다. 계약서 작성부터 고객영업, 미팅스킬 등 중개실무에 대한 내용도 담았다. 경매, 세법, 마케팅을 통한 전문성을 갖는 방법도 배울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해당 강의는 교재가 포함된 가격으로 교재가 없는 강의는 무료 교안을 제공한다. 또한 중개사고 없이 계약하기 위한 실무 서식 파일도 무료로 제공한다”라고 말했다. 

이 외에도 “메가랜드는 오늘(10월 29일) 시행되는 제 33회 공인중개사 시험에서 답안을 선등록하면 가답안 발표 시 바로 채점을 완료하는 '합격완성 풀서비스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우수한 교수진의 해설강의와 총평을 들을 수 있는 해당 이벤트는 참여자 전원에게 증정하는 선물까지 준비되어 있어 더욱 눈길을 끈다”라고 덧붙였다. 

공인중개사 시험장에서 받은 쿠폰 번호를 입력한 수험생 모두에게 메가커피 카페라떼를 선물한다. 오늘 5시부터 시작되는 난이도 설문조사에 참여하면 다이슨청소기(1명), 갤럭시워치(2명), 일리커피머신(3명), 신세계상품권 5만원(5명), 도미노피자 세트(7명) 등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또한 참여한 전원에게 부동산 실전교육 올패스 2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합격생들을 위해서는 합격 후 고민 해결에 도움이 될 'M.S.A 창업 사관학교'와 '포스트공인중개사 2기'를 시크릿 특가에 제공한다. 70만원 상당의 진로특강 15일 무제한 수강권도 제공할 예정이다. 

메가랜드 관계자는 “포스트 공인중개사 2기는 전·현직 공인중개사와 실무 전문가로만 강사진을 구성해 현장 실무의 노하우를 놓치지 않았다”며 “오프라인 수업 참여가 어렵거나 당장 중개업을 시작하는 경우에 추천하는 강의로 준비 과정에 부담이 적어지길 바라며, 할인율을 80%로 확대했다”고 전했다. 

한편, 공인중개사 시험시간은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4시 20분까지로 자세한 사항은 큐넷 홈페이지와 메가랜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