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랜덤투유

쇼핑놀이터 '랜덤투유 강남'이 할로윈데이 이벤트를 맞이하여 10월 28일부터 10월 30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서울 강남역 인근에 위치한 랜덤투유 플레그십 스토어 '랜덤투유 강남'은 할로윈 데이를 맞이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할로윈 코스튬 의상을 입고 ‘랜덤투유 강남’에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1인 입장권으로 2명이 게임을 체험할 수 있는 1+1 입장권을 증정한다”고 전했다. 

더불어 “개인 SNS에 필수 해시태그를 추가하여 방문 인증 사진을 남기면 돌림판 1회 기회권을 얻을 수 있는데, 돌림판으로 랜덤투유 앱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만약 코스프레 복장을 하지 않았더라도 SNS에 필수 해시태그를 포함하여 방문 인증 사진을 남기는 이용자는 1+1 입장권을 받을 수 있다. ‘랜덤투유 강남’ 방문 인증 사진에 쓰이는 필수 해시태그는 ‘#할로윈데이, #할로윈랜덤투유, #강남랜덤투유’로 해당 해시태그를 모두 담아야 이벤트 참여가 완료된다”고 덧붙였다.

한편, 랜덤쇼핑 앱 랜덤투유는 5천 원 또는 3만 원 랜덤박스를 통해 생필품부터 가전용품, 전자기기, 인테리어 소품, 명품 가방 등을 제공하고 있다. ‘랜덤투유 강남’은 랜덤쇼핑 앱 랜덤투유의 플레그십 스토어로 운을 주제로 한 10가지 게임을 체험할 수 있는 것은 물론 랜덤박스를 직접 구매해 볼 수도 있다.

랜덤투유 강남은 네이버 예약 플랫폼을 통해 예약 후 방문이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