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샤넬

샤넬이 달과 별에서 영감을 받아 로맨틱한 연말 무드를 더욱 업그레이드해줄 ‘2022 홀리데이 향수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먼저 컬렉션 중 ‘N°5 오 드 빠르펭 향수’는 미니멀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아이코닉 보틀로, 골드빛이 포근하고 환상적인 연말 분위기를 느낄 수 있게 해준다. 메이 로즈와 쟈스민이 선사하는 플로랄 향은 시트러스 향과 조화를 이룰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특히 해당 제품은 알데하이드가 특별한 존재감을 드러내는 동안 바닐라 어코드가 부드럽게 퍼져 관능적인 잔향을 선사해 많은 이들의 베스트 아이템으로 꼽히고 있다”고 설명했다.

자료제공 / 샤넬
자료제공 / 샤넬

이어 “진줏빛 골드 스파클이 피부에 은은한 광채를 선사하는 ‘N°5 골드 바디 오일’은 가벼운 플루이드 포뮬러가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여 매끄럽게 가꿔준다. 섬세한 N°5 잔향이 매력적인 제품으로 오는 11월 1일 한정 출시된다”고 덧붙였다.

끝으로 샤넬 관계자는 “홀리데이 시즌을 앞두고 소중한 사람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기 위한 선물을 찾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며, “샤넬 하우스의 전설적인 향기를 간직한 N°5 홀리데이 아이템을 선택해 향기로운 순간을 선물해 보길 추천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신제품은 샤넬 뷰티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전국 샤넬 뷰티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