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티르티르

헬씨 라이프 뷰티 브랜드 티르티르(TIRTIR)가 신제품 ‘도자기 밀크 앰플’을 오는 30일 GS SHOP을 통해 첫 선을 보인다고 밝혔다. 또한 런칭 방송에 앞서 제품을 방송 전 미리 둘러보고 구입할 수 있도록 미리주문도 오픈된다.

티르티르의 물광 라인 신제품 ‘도자기 밀크 앰플’의 GS SHOP 미리 주문은 10월 27일 (목) 오전 10시부터 방송 전까지 만나볼 수 있으며, 정식 런칭 방송은 10월 30일(일) 저녁 10시 40분에 진행된다.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이는 티르티르의 ‘도자기 밀크 앰플’은 비건 밀크, 에센스, 오일 등 3층 레이어 구조로 유효성분을 더욱 빠르고 효과적으로 전달해주는 3층상 크림 앰플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도자기 밀크 앰플의 비건 밀크는 식물성 재료로 만든 유제품 대체제로, 한국 비건 인증원에서 ‘비건 인증’을 받았으며 저자극 테스트도 완료했다”고 설명했다.

특히 “수분(장벽)강화와 탄력케어에 효과적인 특허 성분, 자연 식물 유래 아미노산 ‘Phyto-Amino acid complex’와 그린 프로세스 공정으로 정제한 고순도 펩타이드 ‘아보카도 유래 펩타이드(EFFIPULP)’를 함유하고 있다”고 말했다.

또한 “100시간 보습 지속력은 물론 안면 10광채효과 등 인체(외) 시험 33가지를 완료해 효능에 대한 검증까지 완료했다”고 덧붙였다. 

사용방법은 사용 전 분리된 3층이 골고루 섞일 수 있도록 충분히 흔들어 준 후 스포이드로 적당량 덜어내어 사용하면 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