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에코맘의 산골이유식

지리산 해발500에서 제철재료로 이유식을 만드는 '에코맘의 산골이유식'이 10월 한 달 동안 '새출발 2팩 무료 맛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금번 이벤트는 2022년 상반기 각종 포털에서 진행한 쇼핑라이브에 성원을 보내준 고객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산골이유식 체험을 비롯해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무료 맛보기 등 다채로운 이벤트로 구성됐다”고 전했다.

이어 “실제로 에코맘의 산골이유식은 올해 상반기 네이버 쇼핑라이브, SSG 라이브, 배달의민족 라이브, 11번가 라이브 등을 진행하며 기대 이상의 성공을 거둔 바 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참여 대상은 산골이유식 첫 구매고객이라면 누구든지 참여 가능하며, 다만 당일 재료 소진으로, 조기 품절될 수 있는 만큼 가능한 이벤트 오픈 시간에 맞춰 신청하는 것이 좋다. 이벤트 기간은 10월 10일부터 31일 매일 오전 10시다”라고 말했다. 

또한 “무료 맛보기로 제공되는 이유식은 솔잎한우메뉴 이유식 1팩과 산골추천메뉴 이유식 1팩 등 총 2팩으로, 쌀보미, 준비기, 초기, 중기준비기, 중기, 후기, 완료기, 반찬국 모든 단계에서 신청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새출발 2팩 맛보기 이유식 후기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유식 이용 후기를 인스타그램에 #산골이유식새출발 #산골이유식후기 #산골이유식체험 등 3가지 해시태크와 함께 남기면 총 100명을 선정해 '산골통통통주스 1박스'를 증정한다. 사과, 배, 토마토 등 3가지 맛의 산골통통통주스는 통과일을 50도로 저온 추출해 영양소가 살아있는 과일주스로, 홍도라지농축액이 함유돼 더욱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

에코맘의 산골이유식 관계자는 “산골이유식은 지리산 맑은 물과 공기를 먹고 자란 방사 유정란, 하동 솔잎한우, 하동 유기농쌀 등 로컬에서 생산된 재료로 만든 친환경 수제이유식으로, 국내 대표 이유식 브랜드로 성장하고 있다”라며 “산골이유식의 오늘날이 있기까지 성원해주신 고객 분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건강한 이유식과 다양한 혜택으로 보답할 것”이라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