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마브랜드 셀퓨전씨가 10월 19일 올리브영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열었던 브랜드 모델 신혜선 씨 팬 사인회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팬 사인회는 셀퓨전씨 제품을 애용하는 많은 소비자들과 신혜선 씨의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기획됐다."라며 "이번 행사는 뜨거운 환호 속 인산인해를 이루며 성공적으로 막을 내렸다. 오후 3시 팬 사인회 진행 예정임에도 오전부터 명동 일대에 행사에 참여하려는 인파로 가득 찼다. 국내 팬은 물론, 팬 사인회 참석을 위해 한국을 찾은 신혜선 씨 팬들의 대기 라인이 길게 늘어서는 진풍경도 펼쳐졌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행사에는 사전 응모자와 현장 참여자를 포함해 약 100명이 참석했다. 행사에는 사회자와의 Q&A, 배우 신혜선 씨와의 문답, 럭키드로우 등이 준비됐다. 럭키드로우 당첨자 5명에게는 추가 선물 증정 및 포토 타임 시간이 제공됐다."라며 "특히 신혜선 씨가 팬들과의 문답 시간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면서 많은 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라고 설명했다. 

신혜선 씨는 이날 “저와 브랜드의 케미스트리가 좋아 2년동안 셀퓨전씨 모델로 활동 할 수 있는 것 같다”며 행사 소감을 밝혔다.

셀퓨전씨 관계자는 “셀퓨전씨와 셀퓨전씨의 뮤즈, 신혜선과 팬들이 함께 소통할 수 있었던 뜻 깊은 행사였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 이벤트 진행을 통해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