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llumino( 일루미노)의 신제품 숯 솝이 11월 15일까지 진행되는 출시기념 이벤트와 함께 출시되었다고 전했다.

관계자는 "피부관리에 신경을 쓰면서 매일 하는 세수에는 충분히 관심을 기울이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 세수비누등 세안제의 선택은 물론, 꼼꼼하게 노폐물을 제거하되 피부에 자극이 갈 정도의 높은 강도로 세수하는 것을 피해야 한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첫 번째, 세안제의 제형, 유효성분에 따라 메이크업 클렌징, 각질 및 피지 제거 및 트러블 완화 등의 증상에 더 적합한 제품들이 나뉜다. 건성, 지성 등의 피부 타입과 더불어 중요하게 여기는 피부고민에 맞는 제품 선택이 중요하다. 클렌저를 선택했다면 두 번째로 신경써야할 것은 세안방법에 대한 점검이다. 물은 클렌징 단계에서 필수로 신경쎠야하는 부분이며, 너무 뜨겁거나 찬 물로 세수하는 습관이 있다면 피부에 자극을 주게 되므로 점검하는 것이 좋다. 먼저 미지근한 물로 노폐물이 배출되도록 하고, 이후 마무리 단계에서 시원한 온도로 세안된 모공의 수축을 도와야 한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마지막으로 세안 시에는 비누거품을 충분히 내어 자극을 줄이는 것 말고도 T존 및 볼, 이마, 턱 등 부위에 따라 적당한 세안이 필요하다. 평소 복합성으로 T존 부위가 고민이었다면 해당 부위를 세안할 때에는 손가락 끝으로 원을 그리며 적절한 압력으로 세안하고, 이후 손바닥으로 가볍게 볼 등을 세안해야 한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일루미노의 천연세안비누 숯 솝은 세안 시의 자극을 줄이고 면도트러블 등 피부의 트러블 및 노폐물 제거 효과에 집중하여 출시된 제품이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