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에코맘의 산골이유식

지리산 해발 500m에서 제철재료로 이유식을 만드는 '에코맘의 산골이유식'이 보다 많은 고객들이 산골이유식을 체험하고,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새출발 2팩 무료 맛보기' 이벤트를 상시 오픈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금번 이벤트는 2022년 상반기 각종 포털에서 진행한 쇼핑라이브에 성원을 보내준 고객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마련됐다. 실제로 에코맘의 산골이유식은 올해 상반기 네이버 쇼핑라이브, SSG 라이브, 배달의민족 라이브, 11번가 라이브 등을 진행하며 구매순위 1위, 급상승 랭킹 1위를 기록하는 등 기대 이상의 성공을 거둔 바 있다”고 전했다. 

이어 “이벤트 기간은 10월 10일부터 31일 매일 오전 10시며, 산골이유식 첫 구매고객이라면 누구든지 참여 가능하며, 다만 당일 재료 소진으로, 조기 품절될 수 있는 만큼 가능한 이벤트 오픈 시간에 맞춰 신청하는 것이 좋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무료 맛보기로 제공되는 이유식은 솔잎한우메뉴 이유식 1팩과 산골추천메뉴 이유식 1팩 등 총 2팩으로, 쌀보미, 준비기, 초기, 중기준비기, 중기, 후기, 완료기, 반찬국 모든 단계에서 신청 가능하다”고 말했다. 

또한 “새출발 2팩 맛보기 이유식 후기 이벤트도 마련돼있다. 참여 방법은 이유식 이용 후기를 인스타그램에 #산골이유식새출발 #산골이유식후기 #산골이유식체험 등 3가지 해시태크와 함께 남기면 총 100명을 선정해 '산골통통통주스 1박스'를 증정한다. 사과, 배, 토마토 등 3가지 맛의 산골통통통주스는 통과일을 50도로 저온 추출해 영양소가 살아있는 과일주스로, 홍도라지농축액이 함유돼 더욱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고 덧붙였다.

끝으로 에코맘의 산골이유식 관계자는 “산골이유식은 지리산 맑은 물과 공기를 먹고 자란 방사 유정란, 하동 솔잎한우, 하동 유기농 쌀 등 로컬에서 생산된 재료로 만든 친환경 수제이유식으로, 국내 대표 이유식 브랜드로 성장하고 있다”라며 “산골이유식의 오늘날이 있기까지 성원해주신 고객 분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건강한 이유식과 다양한 혜택으로 보답할 것”이라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