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여기어때

종합 여행·여가 플랫폼 여기어때(대표 정명훈)가 한국관광공사와 함께 품질인증숙소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한국관광 품질인증숙소는 한국관광공사가 엄격한 평가와 인증을 통해 선정한 믿고 이용할 수 있는 숙소다. 국가 인증 제도로, 위생 안전 편의성 등을 인증받은 숙소에 마크를 부여한다. 이번 기획전을 통해 품질인증숙소에서 이용할 수 있는 최대 3만원 할인 쿠폰을 발행한다”고 전했다.
 
이어 “쿠폰은 다음 달 7일까지 매일 400명에게 오전 10시부터 선착순 지급한다. 해당 쿠폰은 ▲부산 ▲강릉 ▲전주 ▲목포 ▲안동 ▲평창 지역의 품질인증숙소에서 사용 가능하다. 여기어때 상품 이미지 내 ‘한국관광 품질인증’ 배지가 부착된 상품에 한해 할인이 적용된다. 체크인 기간은 다음 달 20일까지다”라고 설명했다.
 
강희경 여기어때 캠페인마케팅팀장은 “숙소 선택이 여행 전체 분위기를 좌우하는 만큼 품질인증숙소를 모아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국가에서 엄격하게 선별한 품질인증숙소를 통해 안전하고 쾌적한 가을여행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여기어때와 한국관광공사 관광인증센터는 품질인증숙소 프로모션 공유 이벤트를 진행한다. 카카오톡 공유하기를 통해 프로모션을 알리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여기어때 앱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