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파고다인강

파고다인강이 HSK 5급 학습자의 빠른 목표 달성을 돕기 위해 챌린지 강의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HSK 5급 달성 챌린지를 맡은 배수진 선생님은 파고다어학원 강남에서 HSK 강의를 책임지고 있는 대표 선생님으로, 17년의 경력을 자랑한다”고 전했다.

이어 “HSK 5급 달성 챌린지는 최신 기출문제 데이터를 완벽 분석하여, 단기간에 목표 급수 획득이 가능하다. 듣기, 독해, 쓰기 각 파트 최적의 미션으로 담당 선생님의 1:1 피드백을 받을 수 있으며, 실시간 LIVE 강의 2회가 포함되어 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파고다인강 챌린지 강의는 과목 담당 선생님의 데일리 학습 케어와 매주 실시간 LIVE 강의 등을 제공하며, 기수별 멤버들이 함께 공부하는 단기 목표달성 프로그램이다. 챌린지 강의를 신청하면 단톡방에 입장하여, VOD 수강하고, 선생님이 부여하는 과제 미션에 피드백을 받는 순서로 진행된다”고 말했다. 

또한 “미션 1번에 현금 1천 원, 미션 모두 수행 시 누적 적립 금액에 2배를 제공한다. 미션을 수행하고, 목표성적까지 달성하면 장학생 선발 기회를 제공하는 데 장학생으로 선발되면 장학금으로 30만 원을 전달한다”고 덧붙였다. 

파고다인강 담당자는 “22년 5월과 8월에 챌린지 수강생들에게 만족도 설문조사를 진행했다. 챌린지 만족도 100%, 리워드 동기부여도 100%, 추천 의향 97%로 높은 만족도를 보였다. 탄탄한 강의와 다양한 혜택이 목표달성하는 데 많은 도움이 된 거 같다. 다양한 과목에서 챌린지 강의를 만날 수 있도록 준비 중이다”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