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안성아이웨딩 컨벤션이 송년의밤 파티 단독룸 사용이 가능하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결혼을 준비하는 사람들이 많아지는 시기인 만큼 서안성아이웨딩 컨벤션이 주목받고 있다. 이곳은 공도 시외버스터미널 5분거리 위치 한 곳으로 안성IC 5분이내 거리로서 안성 사람이 아니더라도 평택지역분들과 천안지역까지 커버할 수 있는 웨딩홀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평택 '서안성아이웨딩 컨벤션'은 동선이 편리한 웨딩홀이며 신부대기실, 연회장, 폐백실등 한층에 있어 이동하기가 편하다. 또한 규모가 작지만 있을 건 다 있는 단독홀로 진행하는 가성비 최고의 웨딩홀로 식대에 비해 음식이 괜찮고 주차가 용이한 장점이 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단독홀 숲속에서 식을 올리는 듯한 분위기 연출을 해 주는 곳으로, 조명이나 음향시설이 잘 되어 있고 신부입장은 웨딩홀 정문을 통해서 하고 있다. 또한 연회장 컨셉은 우드시트 등 자연적인 포인트를 더하여 네츄럴 모던형식의 인테리어로 다양한 행사를 진행하기에 적합하다”고 말했다.

이는 “700여명정도 수용 가능하며, 뷔페가짓수는 100여가지정도로 홈파티 도시락과 돌찬지, 생신연등 각종 연회, 모임등도 많이 할 정도로 음식평이 좋다. 또한 2022년 송년의밤 파티로 단독룸을 사용할 수 있어, 미리 예약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