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그린푸드메이커

건강식품 전문기업 그린푸드메이커가 원료부터 캡슐까지 식물성 100% ‘알티지 식물성 오메가3 한포유’를 최근 출시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그린푸드메이커 오메가3는 프랑스 폴라리스사의 프리미엄 특허 원료 사용하고 자체 특허기술인 퀼리티 실버(Quality Silver)를 통해 산화를 억제하고 안정화를 높였다. 식물성 100%으로 중금속 걱정 없는 미세조류에서 추출한 원료를 사용했으며, 유럽 비건 인증기관인 브이라벨(V-LAVEL)의 인증, 국제 오메가3협회 회원사, 5 STAR, 코셔∙할라 인증 등을 받은 원료로 제조됐다”고 전했다. 

이어 “‘알티지 식물성 오메가3 한포유’는 원료와 캡슐 모두 100% 식물성으로 제조되어 민감한 사람들도 손쉽게 섭취가 가능하고 식물성 소형 캡슐 사용으로 목 넘김에 대한 부담을 줄였다. 또 EPA 및 DHA 합에만 집중하여 과도한 영양 소비를 막는 것에 주안점을 둔 제품이다”라고 설명했다. 

그린푸드메이커는 제품개발자는 “오메가3는 체내에서 충분히 합성되지 않기 때문에 일정량을 섭취해 줘야 하는 불포화지방산으로, 음식만으로 꾸준하게 섭취하기에는 한계가 있어 건강기능식품 섭취를 통해 도움을 받는 것이 좋다”라며 “이번 출시한 제품은 특유의 어취나 먹기 불편함 등을 최소한으로 줄인 제품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섭취하기 편하게 만들었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