펫 셀렉트 숍 비엔비엔(BIENBIEN)이 ‘마르디 메크르디 쥬디(Mardi Mercredi Jeudi)의 22 윈터 컬렉션을 공개했다.

관계자는 "마르디 메크르디 쥬디는 프렌치 감성의 컨템포러리 브랜드 ‘마르디 메크르디’의 펫 컬렉션으로 비엔비엔이 라이선스를 체결해 독점으로 선보이고 있으며 반려동물들의 감각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위한 의류와 용품 등의 다양한 아이템을 제안한다. 마르디 메크르디 쥬디의 22 윈터 컬렉션은 다가오는 겨울을 대비해 반려견들의 몸을 따뜻하게 감싸줄 프리즘 후리스 점퍼와 반다나 리버시블 패딩 베스트 & 넥워머로 구성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감각적인 컬러 베리에이션이 돋보이는 ‘프리즘 후리스 점퍼’는 반려견들의 털 색과 보호자들의 취향을 고려한 핑크, 오렌지, 옐로우, 그린 등 총 7가지의 다양한 컬러들로 전개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라며 "‘반다나 리버시블 패딩 베스트’는 마르디 메크르디의 플라워 모티브 디자인과 페이즐리 패턴의 ‘반다나 마르디’ 그래픽으로 2way 착용이 가능하다. 넥워머는 패딩 베스트 위에 레이어드 해 착용하거나 얼굴과 귀 위에 스누드 형태로도 활용할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마르디 메크르디 쥬디의 22 윈터 컬렉션은 10월 20일부터 오직 비엔비엔에서만 만날 수 있으며 마르디 메크르디 쥬디의 모든 제품은 소형견부터 대형견까지 착용이 가능한 8가지 사이즈로 세분화되어 출시된다. 자세한 사항은 비엔비엔 홈페이지와 SNS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라며 "한편, 비엔비엔에서는 신규 회원 가입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웰컴 포인트 2,000점과 가입 후 바로 사용할 수 있는 웰컴 쿠폰팩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중에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