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킴스히어링

청각학 석사그룹 킴스히어링 보청기 강남서초본점은 세계 6대 프리미엄 보청기 브랜드 특별 할인 이벤트를 오는 10월 말까지 연장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내용으로는 보청기 구입시 최대 50~70% 할인, 양쪽 구입시 추가 할인, 지인 소개 방문시 추가 할인 등이 있다고 전했다.

관계자는 “지난 9월까지 진행한 특별 할인 이벤트를 통해 많은 분들이 킴스히어링을 찾아주셨다”라며 “보다 많은 분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최신 고성능 보청기를 구입하고, 전문성 있는 청각재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이벤트 기간을 연장하기로 결정했다”라고 말했다.

이어 “킴스히어링 보청기 강남서초본점은 덴마크 오티콘, 독일 시그니아, 스위스 포낙 등 세계 6대 보청기 브랜드를 한 자리에서 비교할 수 있는 멀티브랜드 공식 파트너사이다”라며 “전 지점 원장이 국내 1호 청각학과 대학원 석사 출신이며, 한국청능사협회 인증 청능사 및 전문청능사 자격을 보유하고 있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킴스히어링 보청기는 대학병원급 검사 장비는 물론 국제표준 보청기적합관리(ISO 21388)에 부합하는 시설을 갖추고 있다. 실이측정(REM)과 같은 과학적이고 객관적인 피팅을 포함한 12단계 프리미엄 보청기 재활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모든 상담실에 가상소음환경 피팅시스템(SSE)를 갖춰 조용한 상담실을 벗어난 실제 소음환경과 유사한 상황을 구현하여 사용자에게 정밀한 보청기 피팅을 제공한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킴스히어링 보청기는 강남서초본점을 중심으로 의정부, 구리, 수원 등 서울 및 경기지역 6개 지점을 운영 중이며 어느 지점을 방문하더라도 동일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