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바베파파

육아용품 종합플랫폼 바베파파(BABEPAPA)는 핼러윈 시즌을 맞아 우리 아이 생애 첫 칫솔 브랜드 ‘브리스틱’을 최대 51% 할인하는 ‘SAFETY HALLOWEEN’ 이벤트를 이달 17일부터 24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바베파파는 핼러윈 데이를 맞아 ▲브리스틱 에르고 유아칫솔 1·2단계 5개 세트를 32% ▲브리스틱 에르고 유아칫솔 1·2단계 10개 세트를 43% ▲브리스틱 5개 세트 + 노티포티 가방을 51%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구성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관계자는 “10개 세트 제품을 구매하면 핼러윈 데이 특별 사은품으로 브리스틱 칫솔 1개, 양치 모래시계, 헤드캡, 양치달력을 추가로 증정한다”고 설명했다.

또한 “이 기간 핼러윈 행사 제품을 10만원 이상 구매하면 ‘구매왕 이벤트’ 후보자가 될 수 있다. 후보자 중 추첨에 당첨된 5명은 레드루트 세탁세제와 섬유유연제 세트를 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이외에도 “브리스틱 제품을 구매하고 바베파파 스마트스토어에 리뷰를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사은품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이달 17일부터 31일까지 진행한다. 아이가 브리스틱 제품을 사용하고 있는 모습을 담아 리뷰를 작성하거나, 브리스틱만의 장점을 적어 주면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아이의 브리스틱 제품 사용 사진이나 장점을 적은 리뷰 중 추첨을 통해 ▲리틀클라우드 UVC·LED 휴대용 칫솔 살균기(5명) ▲노티포티 파우치 미니백(5명) ▲비박스 트라이탄 빨대컵(5개)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 당첨자 발표는 11월 4일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안내될 예정이다.

아울러 이달 17일부터 26일까지 SNS 포토 이벤트도 진행한다. 바베파파 인스타그램에 핼러윈 데이 복장을 한 아이가 브리스틱 칫솔로 양치질을 하는 모습을 찍고 지정 해시태그를 넣으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10명을 선정해 브리스틱 칫솔(5개)과 카가·저불소 치약을 증정한다. 지정 해시태그는 #할로윈데이 #브리스틱 #할로윈데이브리스틱 #충치예방이다.

한편 해당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바베파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