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바이오늘

(주)셀리버리 리빙앤헬스의 바이오 전달기술과 노하우가 집약된 바이오케어티슈 브랜드 바이오늘이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서 프렌즈 라인 런칭 특가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바이오늘의 프렌즈 라인 런칭 특가 방송은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오는 17일 오전 11시부터 12시까지 1시간 동안 진행되며, 아들 4명을 키우는 슈퍼맘으로 잘 알려진 개그우먼 정주리가 쇼호스트로 특별 출연한다.

관계자는 “이날 라이브 방송에서는 바이오늘의 신규 라인인 프렌즈 물티슈 4종을 런칭 기념 특별 할인가로 선보이며, 시청자들은 물티슈 제품과 함께 새부리형 컬러마스크 4종도 특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퀴즈, 구매인증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사은품으로 자사 마스크 및 물티슈도 증정한다”고 전했다. 

이어 “바이오늘의 신규 라인인 프렌즈는 프리미엄 엠보싱 원단을 사용한 프렌즈 엑셀런트를 비롯해 프렌즈 에브리데이, 프렌즈 해피니스, 프렌즈 라이트 등 총 4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해당 물티슈 제품들은 모두 100매 이상의 대용량으로 만들어졌다”고 설명했다.

또한 “프렌즈 물티슈는 엑셀런트(73gsm), 에브리데이(60gsm), 해피니스(50gsm), 라이트(38gsm) 4종 모두 각기 두께가 다르게 설계되어 있어 사용용도나 개인 취향에 따라 선택해서 사용하면 된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프렌즈 물티슈와 함께 선보이는 새부리형 컬러마스크 4종은 화이트, 블랙, 베이지, 그레이로 구성된 마스크 제품이며, 안전함을 모두 더한 4중 레이어 입체 구조와 입술에 닿지 않는 인체공학적 새부리형 디자인이 편안한 착용감을 구현한다”고 덧붙였다.

바이오늘 관계자는 “개그우먼이자 방송인인 정주리 씨가 아이 넷을 기르는 엄마로서 추천하는 제품이기에 이번 라이브 방송에 함께 하시게 되었다”면서 “방송에서 직접 사용 경험과 함께 현실 육아 팁을 공유하는 시간도 가질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바이오늘은 지난 1988년부터 국내 대표 생활용품 기업들과 협업하며 물티슈의 표준을 만들어온 기술력을 바탕으로 엄격한 공정과정을 거쳐 검증된 위생시설에서 안전한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