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꼬끄 스포르티브(이하 르꼬끄)는 리사이클 소재로 만든 ‘플리코 2.0(FLEECO 2.0) 컬렉션을 새롭게 선보이고, 배우 변요한을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플리코(FLEECO)’는 플리스(FLEECE)와 에코(ECO)의 합성어다. 이름에서 엿볼 수 있듯 친환경 소재를 접목한 컬렉션이다. ‘플리코 2.0’은 전작에 이어 한층 업그레이드된 버전으로 디자인과 기능성을 강화하고 친환경 소재도 더욱 폭넓게 사용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르꼬끄는 드라마와 영화를 종횡무진하며 독보적인 연기력과 영향력을 펼치고 있는 배우 변요한을 모델로 발탁하며 새로운 플리코 2.0 캠페인 화보도 공개했다. 평소 패셔니스타로 정평이 난 변요한은 플리코 2.0 컬렉션을 자신만의 스타일과 매력으로 완벽 소화했다. 변요한은 부드러운 매력으로 이지적인 분위기를 연출하는가 하면 카리스마 넘치는 쿨한 남성미를 뽐내며 특유의 아우라를 발산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변요한은 인기리에 방영된 드라마 ‘미스터 선샤인’, ‘육룡이 나르샤’, ‘미생’ 등에서 인상 깊은 연기를 통해 시청자들을 사로잡았고, 영화 ‘보이스’, ‘자산어보’등과 누적 관객수 700만 명 돌파하며 호평을 얻은 올여름 최고의 흥행작인 영화 '한산:용의 출현'에서 활약했다."라며 "한편, 르꼬끄는 환경과 선순환에 관한 ‘르 싸이클(LE:CYCLE)’ 캠페인과 폐자원을 활용한 리사이클 소재의 사용 등을 통해 지속가능한 패션과 지구 환경 보호 등 필(必)환경을 위해 다각도의 노력을 펼치고 있다. 르꼬끄 플리코 2.0과 변요한 화보는 르꼬끄 공식 홈페이지와 SNS 등에서 확인 가능하다."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