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스터디교육이 ‘2024 메가패스’의 새로운 광고 모델로 최근 대세 행보를 걷고 있는 K팝 스타 ‘뉴진스’를 발탁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2024 메가패스’ 모델로 발탁된 뉴진스는 지난 7월 데뷔한 걸그룹으로, 데뷔 앨범 판매량이 역대 걸그룹 초동 신기록을 달성하는 등, 각종 음원 차트 상위권을 달리고 있는 대세 걸그룹이다. 2024 메가패스 론칭을 예고하는 티저 영상에서 뉴진스는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처럼 토끼를 쫓아가다 수험생을 위한 ‘2024 메가패스’ 티켓을 받는다."라고 전했다. 

영상 말미에 “시작해, 너의 방식대로! My design, My MEGAPASS”를 외치는 뉴진스 멤버들의 모습은 공부 또한 자신의 스타일대로 완성해 나가는 요즘 10대들의 당찬 모습과 새로운 메가패스 출시에 대한 기대감을 잘 표현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메가스터디교육 관계자는 “10대 멤버들의 통통 튀는 매력과 탄탄한 음악성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뉴진스와 고등 인강 대표 상품인 메가패스의 만남이 10대 소비자들에게 큰 반향을 이끌어 낼 것이다”라고 기대했다.

그러면서 "한편, 메가스터디교육은 2024 메가패스 론칭을 앞두고 ‘베이직 메가패스’ 상품을 1만 원에 구매할 수 있는 사전 응모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론칭일까지 하루에 한 번 꾸준히 응모하면 베이직 메가패스를 1만 원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또한 메가패스 사전 알림 문자를 신청하면 가장 빠르게 론칭 소식을 확인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메가스터디교육은 10월 내에 ‘2024 메가패스’를 정식 출시할 예정이며, 이때 뉴진스가 출연하는 풀 광고 영상도 확인할 수 있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메가스터디교육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