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지오, '서울패션위크' 오프닝 장식...정재계 인사들 참석
송지오, '서울패션위크' 오프닝 장식...정재계 인사들 참석
  • 보도본부 | 이우진
  • 승인 2022.10.07 17: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지오 23S/S 파리패션위크 / 사진제공=송지오)

송지오(SONGZIO)가 3년만에 전면 오프라인으로 개최하는 23S/S 서울패션위크의 개막쇼를 맡았다고 밝혔다.

송지오는 11일 4시 30분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어울림 광장에서 23S/S 컬렉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23S/S 컬렉션은 지난 6월 ‘23S/S 파리패션위크’에서 외신과 바이어들에게 극찬을 받았던 송지오의 63번째 컬렉션이다. 주제는 ‘월식’(ECLIPSE)으로 ‘영원’과 ‘순간’의 교차를 표현했다. 단테의 ‘신곡’에서 영감을 받아 송지오 디자이너가 직접 그린 그림으로부터 시작된 이번 컬렉션은 송지오만의 이중성의 미학을 극대화했다.

송지오가 오프닝을 장식한 23S/S 서울패션위크는 오는 11일부터 15일까지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진행된다. 코로나19로 3년만에 전면 오프라인 행사로 찾아오는 만큼 패션 트렌드를 한눈에 볼 수 있는 특별한 무대와 국내외 가장 영향력 있는 패션 업계 관계자, 정재계 인사들을 초청해 성대하게 열릴 예정이다.

특히 서울시의 의미 있는 행사인만큼 오세훈 서울시장이 송지오 개막쇼에 참석해 23S/S 서울패션위크의 공식적인 시작을 알릴 예정이며, 신세계, 롯데, 현대 그리고 갤러리아 백화점 등 국내 주요 백화점 바이어가 참석한다.

송지오 개막쇼를 빛내 줄 참여 셀럽 들도 눈에 띈다. 브랜드의 오랜 뮤즈인 배우 차승원이 런웨이에 오르는 것은 물론, 배정남, 이정신, 이기우와 댄서 아이키 그리고 모델 한혜진이 출연 예정됐다. 포토콜에는 배우 김영대, 고준, 손호영, 강균성, 김주헌과 모델 송해나, 뷰티 크리에이터 이사배, 레오제이 등이 참석한다. 작년 스트리트 우먼 파이터에 출연해 큰 인기를 끌었던 로잘린, 모아나도 등장해 포토월을 빛낼 예정이다.

송지오 인터내셔널의 송재우 대표 겸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는 “3년 만의 본격적으로 돌아온 이번 서울패션위크의 기념비적인 개막쇼를 맡게 되어 영광스럽고, 국내외 많은 귀빈들을 초청해 열리는 뜻깊은 자리인 만큼 한국 패션의 위상을 보여줄 것”이라고 밝혔다.

연예·스포츠 인기뉴스
오늘의 주요뉴스